여러분과 함께 꿈꾸며 만들어가는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이야기합니다.

따뜻한동행 이야기

따뜻한 겨울나기
  • 작성일2023/12/28 09:31
  • 조회 1,314

 

 

안녕하세요. 따뜻한동행은 우리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봉사, CSR Leader Day, 산타클로스 나눔경매를 진행했어요. 따뜻한 소식 바로 전해드릴게요!

 

 

 

 

 

◎ 사랑의 김장나눔 ◎

 

11월 25일, 한미글로벌 임직원과 가족, 따뜻한동행 직원들이 등촌4종합사회복지관에 모였습니다. 이 날은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에게 보낼 김장봉사를 하는 날이었어요. 

정성을 가득 담아 김장김치를 버무리고, 미리 준비한 이불, 과일과 함께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근처 어르신 댁까지 직접 배달을 했어요. 김치와 선물을 받고 감사인사를 전하던 어르신들의 표정이 밝아 더 뿌듯했답니다.

 

 

  

 

◎ CSR Leader Day ◎

 

 

한미글로벌은 따뜻한동행의 후원사로 임직원 분들이 매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어요. 각 봉사처마다 사회공헌 리더분들이 계신데, 원활한 봉사활동을 위해 리더분들의 역할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12월 16일, 사회공헌 리더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CSR Leader Day가 열렸어요. 김종훈 이사장님께서 리더분들께 예쁜 꽃과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고, 식사 후에는 다함께 뮤지컬을 관람하는 문화행사가 진행되었어요.

늘 앞장서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시는 리더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산타클로스 나눔경매 ◎

 

'산타클로스 나눔경매'는 소외된 이웃분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행사로 올해 13회를 맞이했습니다. 

본 행사에는 한미글로벌 임직원들이 기증한 애장품(와인, 가방, 건강식품 등)과 기금후원, 그리고 데이라이프, 드림디포, 포항바이오파크, 벤제프, 비컴프렌즈, 매일매일즐거워, 두빛나래협동조합, 나비엠알오, 콜롬비아헬스케어, 인비저블컴퍼니, 피플앤보라, 쁘띠레망, TS드릴리온, 아트임팩트 등이 물품후원으로 함께했습니다.

 

 

 

11월 17일에는 한미글로벌 해피라운지에서 '산타클로스 나눔경매'를 응원하기 위한 런치 콘서트도 열렸어요. 특별 게스트인 라파엘의 집 모재민 군(시각장애)의 피아노 공연으로 점심시간이 훨씬 풍성해졌답니다.

이번 '산타클로스 나눔경매'는 온라인(11/27~12/8)과 오프라인(12/1~12/15) 모두에서 진행되었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총 14,304,200원의 기부금이 조성되었어요. 해당 기부금은 전국 40여개 사회복지시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위해 지원될 예정입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따뜻한동행은 올 한해도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